[산학연]디지털팩토리 구축기술 3차 정기모임
2010년 디지털팩토리 구축기술 3차 정기모임을 아래와 같이 개최 하오니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--------- 아 래 ----------
가. 일시 : 2010. 9.13(월) 12:00 ~ 17:00
나. 장소 : IGM 세계경영연구원 (서울 장충동)
다. 참여인원 : 회원기관 12개 참여기관 및 외부전문가 20명
라. 주요내용
- 국내제조기업의 현황과 디지털생산혁신 전략
- (주)희성전자 BLU제조라인 디지털팩토리 구축 방법론 발표
- (주)희성전자 레이저가공실 디지털팩토리 구축 적용현황 발표
- (주)에쓰아이텍 LCD TV Frame 디지털팩토리 구축 현황 발표
- (주)동부하이텍 비메모리 반도체 디지털팩토리 구축기술 정부과제화 방안 발표
자세한 사항은 070-8600-5336,
wootti@nate.com (담당자 김우현) 문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