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4월 9일부터 시작된 K사 MI-NPS 디지털팩토리 프로젝트가
2013년 7월 16일 3개월간 진행되어온 결실을 맺었습니다.
K사 생산 2부 대리님의 프로젝트 소개 및 일정 발표로 최종발표가 시작되었습니다.
뒤이어 박정태 주임연구원이 그간 진행되어온 프로젝트 상세내용 및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.
세번째 순서로
교수님께서 K사 내 디지털팩토리 기술 확산전개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시고
K사 상무님과 사장님의 강평 후 최종발표는 마무리 되었습니다.
발표가 끝난 뒤 뒷풀이로 기사식당에서 식사를 한 뒤 모든 일정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.
최종발표동안 고생하신 교수님 이하 DF 연구원들, K사 관계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
앞으로 더욱 발전하여 사업보국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DF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