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서대학교디지털팩토리연구센터
 

 
 
 
작성일 : 13-02-28 19:07
[산학연] 디지털팩토리 구축기술 2차 워크샵 (2010-11-29 월)
 글쓴이 : Admin
조회 : 3,380  
[산학연] 디지털팩토리 구축기술 2차 워크샵

2010년 산학연 연구협력네트워크 '디지털팩토리 구축기술'의 마지막 모임을

아래와 같이 워크샵으로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석부탁드립니다.

----------- 아 래 -------------

1. 일시 : 12월 3일(금) 14:00 ~ 4일(토) 11:00

2. 장소 : 현대성우리조트(강원도 둔내)

3. 주요내용 - 국내 제약회사현황과 신약개발

- 페니실린 생산 공장현황 소개 및 신축공장 계획

- 페니실린 신축공장 디지털팩토리 기술에 의한 최적 레이아웃 구축 방법

- LCD TV 프레임 가공라인 디지털팩토리 기술에 의한 최적생산시스템 구축

- 탄약통 생산라인 디지털팩토리 기술에 의한 최적생산시스템 구축

- 희성전자 논문 발표

- BLU 제조라인 디지털팩토리 적용 현황발표 및 애로기술 현황

- 교육과학기술부 애로기술 사업화 사례 발표 (국방과학기술 적용사례기준)

- 공장자동화 및 물류자동화 사례발표(LG전자, LG Display 적용사례기준)

- 2011년도 디지털팩토리 구축기술 운영방안 협의 및 애로기술 기획과제 방안설정


12월 3일(금) 9시 30분에 디지털팩토리연구센터(서울 서초동 1599-2)에서 출발예정입니다.
부득이하게 개인이 이동하시는 분은 사전에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기타 문의 사항은 김우현 연구원(070-8600-5336, 017-522-9274, wootti@nate.com)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